올리벳세미너리는 OTCS(Olivet Theological College & Seminary)와 WOA(World Olivet Assembly)의 협력으로 만들어진 성경학교들의 독립된 네트워크입니다. 올리벳세미너리는 모든 이들이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기독교 선교의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존재합니다.
‘올리벳(Olivet)’은 예수님이 사역하시던 역사적인 장소였던 ‘감람산’을 지칭합니다. 올리벳의 상징인 올리브 나무와 올리브 열매의 기름은 예수님을 통해 선포된 하나님 나라의 평화와 영원성을 나타냅니다.
올리벳세미너리는 그런 세계가 속히 오기를 열망합니다. 올리벳세미너리의 목적은 바른 신앙과 신학 그리고 여타 건설적인 학문을 근간으로 하는 영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기독 지도자들을 무수히 양성하는 것입니다. 또한 본 교육과정은 학문의 실제적인 적용을 장려하기 위한 이론과 실제의 균형적인 비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이 주신 말씀으로 감화 감동 되며 날마다 그 말씀의 능력으로 충만하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또한 예수님께서 “그러므로 천국의 제자된 서기관마다 마치 새것과 옛것을 그 곳간에서 내어오는 집주인과 같으니라”(마태복음 13:52) 라고 하셨듯, 신구약 66권으로 이루어진 하나님의 완벽한 기록된 계시의 말씀을 깊이 이해하고 열방에 증거할 수 있는 이들이 온세상에 가득하게 하는 것입니다.
올리벳 세미너리는 전 세계 예비•현직 목회자 및 사역자들에게 광범위한 훈련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훈련 프로그램에는 전통적인 신학원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훈련 프로그램들도 포함됩니다. 예수님의 대사명을 이루기 위해 올리벳 세미너리는 가상으로 뿐만 아니라 및 현장 네트워크도 함께 적극 활용하여 크리스천들이 성경적이고 신학적이며 하나님의 일군으로 쓰임받는데 필요한 기타 관련된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힘껏 돕고자 합니다.
우리 교회에 처음 나오기 시작한 성도를 위한 기초과정입니다. 성경의 핵심 메시지인 사영리 기초에 대해 공부합니다.
교회의 예배에 참석하며, 등록지체로서 함께 성경을 더 깊이 공부하는 과정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은 구원의 분명한 확신과 결단을 가지고, 예비 리더로서 훈련 받는 과정입니다.
헌신된 사역자로서 견고한 크리스천 리더로서 필요한 교육과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